첫사랑은 이뤄지지 않는다? 첫사랑과 결혼한 연예인 BEST5
- 문화·디자인
- 2019. 11. 1. 04:53
우리는 흔히 "첫사랑은 이뤄지지 않는다"라고 이야기를 합니다. 여러분들의 기억속에 첫사랑을 생각하시면 아마도 이뤄지지 않으신 분들이 많을거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하지만 그 어렵다는 첫사랑과 오랜세월을 보내면서 부부의 인연을 맺은 사람들도 많습니다.
매우 드문일이기는 하지만 연예계 대표적인 사랑꾼들 사이에도 이렇게 첫사랑과 결혼에 성공한 커플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WIKIVIKI와 함께 첫사랑과 결혼에 성공한 대표적인 연예인에는 누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태현
현재는 불미스러운일로 인해서 방송활동을 중단하고 있는 차태현씨 같은 경우에는 이미 각종 방송을 통해서 첫사랑과 결혼을 한 사실이 알려진 대표적인 첫사랑과 결혼에 성공한 남자연예인이라고 할 수 있죠.
차태현씨와 그의 아내는 고등학교시절에 처음만나 무려 13년이라는 긴 시간을 열애할 후 결혼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지현,손예진,송혜교등 당대 최고의 미녀 여배우와 연기 호흡을 맞추면서도 한눈 판적이 없는 차태현씨 같은 경우에는 아내가 연애할때 써준 편지를 지금까지도 지갑에 갖고 다닐 정도로 매우 가정적인 남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태우(배우)
연기파 배우로 알려진 김태우씨 역시 첫사랑과 결혼한 대표적인 스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과거 무릎팍도사에 출연할 당시 첫사랑과 연애사와 더불어 결혼에 성공했던 스토리를 풀었던건 너무나도 유명한 일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학시절 전시회에서 우연히 만난 아내와 10년간 연애를 한뒤 결혼에 골인한 김태우씨 같은 경우에는 아내가 미국으로 유학을 갔을때도 묵묵히 기다려줬다고 합니다.
김태우씨 부부 같은 경우에는 부부싸움을 하더라도 "야..너"와 같은 말을 하지 않을 정도로 서로를 존중한다고 합니다. 역시 오래 연애할 수 있는 이유와 함께 첫사랑과 결혼에 성공할 수 있는 이유는 다 있는듯 합니다.
개그맨 홍인규
개그맨 홍인규씨 같은 경우에는 19살때부터 연애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당시 홍인규씨가 19살 부인이 17살때 만나 연애를 시작했고, 홍인규씨가 20살 부인이 19살때부터 동거를 시작해 지금까지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살고 있는 대표적인 잉꼬부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방송을 통해서 알려진봐도 있지만 홍인규씨 같은 경우에는 어려서부터 가정형편이 안좋았다고 합니다. 그렇다보니 행복한 가정에 대한 욕심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8년간의 동거끝에 결혼에 성공해 현재는 3자녀의 아빠로서 남들 부럽지 않게 행복한 가정을 꾸리면서 살아가고 있다고 합니다.
만능아나 장성규
JTBC간판 아나운서에서 현재는 프리로 선언한 장성규씨 같은 경우에는 제2의 전현무라는 애칭을 통해서 최근 여러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대표적인 만능아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장성규씨 같은 경우에도 과거 JTBC프로그램이었던 "취향존중 리얼라이프"를 통해서 첫사랑 아내에 대한 이야기를 꺼낸적이 있었습니다.
당시에 장성규씨는 초등학교 동창이었던 아내와 10년간 열애하면서 결혼에 성공했다고 해서 모든 패널들을 놀라게 했었는데요. 아내에게 프로포즈를 했을 당시 "천년의 사랑"을 세레나데로 불렀다고 합니다.
배우 오정세
최근 KBS 드라마 "동백꽃 필무렵"에서 찌질한 연기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오정세씨 역시 첫사랑과 결혼한 대표적인 연예계 스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정세씨 같은 경우에는 초등학교 1학년때부터 친구로 지낸 아내에게 초등학교 6학년때 뒤뜰로 데리고가 커서 나중에 결혼하자고 프로포즈를 했다고 방송을 통해서 이미 전해진적이 있습니다. 그뒤로 20년을 꾸준하게 연애를 한뒤 오정세씨가 33세 이던 2006년에 드디어 부부의 연을 맺었다고 하는데요.
지금까지 아내와 연애를 하면서 다른 이성을 만나본적이 없는건 물론이고 아내가 3개월동안 해외출장을 간것 이외에는 떨어져본적이 없을 정도로 부부금실이 좋은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어떠신가요? 첫사랑은 이뤄지지 않는다. 물론 맞는 말일수도 있겠지만 오늘 알아본 5명의 스타들에게는 전혀 해당이 되지 않는 말인거 같습니다. 이상 WIKIVIKI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