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ikiviki.co.kr/

'창의적인 사진' 여행 사진 작가가 코로나로 인해 자가 격리 중 한 일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전세계적으로 자가격리에 들어가 있는 예술가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자가격리중에도 예술가들의 창작에 대한 열정을 꺾을수 없다보니 SNS등을 창의적인 창작 활동을 하고 있는 작품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죠. 여기 여행 사진 작가 역시 남다른 창의적인 사진으로 현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미국에 살고 있는 에린(Erin Sullivan) 역시 야외에서 여행 사진을 찍는 사진 작가였습니다. 하지만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여행을 다니면서 사진을 찍기 어려운 상황이 되자 에린은 재미있는 프로젝트를 실행하기고 결심을 하는데요. 바로 미니어처를 활용해 여행 느낌의 사진을 찍기 시작한겁니다.

에린이 활용한 소품들은 사실 멀리 있는것들이 아니였습니다. 우리가 흔하게 볼 수 있는 먹을거리 및 디저트등을 활용해 산이나 계곡 그리고 숲등을 연출하면서 작은 미니어처 인물들로 여행의 느낌을 살린 사진들었는데요.

평범한 디저트에 미니어처 사람을 넣고 줌(ZOOM)을 해서 사진을 찍자 하얀 눈을 배경으로 등산을 하고 있는 느낌의 사진이 결과물로 나오게 되었습니다. 네티즌들은 에린의 사진을 보고 '창의력의 끝판왕'이라고 찬사를 아끼지 않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에린의 작품들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함께 감상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버섯나라 탐험대

#수영장의 여유

#눈 내리는 마을

#일몰

#일출

#야외 온천

#은하수

#모래사막

어떠세요? 사진에 사용된 소품을 보면 "에이~~ 저게 뭐야"라고 할 수 있지만 결과물을 보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뿐이 안드는데요. 네티즌들 역시 에린의 작품을 보고 놀라운 결과물이라며 찬사를 보냈다고 합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