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은 직업 화가는 취미 송화백 송민호 정식으로 전시회를 연다.
- 문화·디자인
- 2019. 12. 6. 02:32
그룹 '위너"의 송민호는 최근 tvN 예능등에 출연을 하면서 그 동안 숨겨져 있던 그림 실력을 여러번 공개를 했었습니다. 특히 "강식당"에서는 그의 천재적인 그림 솜씨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취미로만 했던 그림으로 이번에는 직접 전시를 연다고해서 화제가 되어 있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WIKIVIKI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JTBC 인간지능 캡쳐]
JTBC 인간지능을 통해서 생애 첫 라이브 드로잉쇼를 선보였던 그룹 위너의 멤버 송민호 같은 경우에는 아이돌로 활동을 하면서 첫 예능은 tnN"신서유기"를 통해서 그 동안 숨겨왔던 각종 끼를 선보였습니다.
그런 그가 신서유기 외전이라고 할 수 있던 강식당을 통해서 본격적으로 그림에 대한 끼를 선보이기 시작했는데요. 간판은 물론이고 식당 내부에 직접 그린 그림을 장식하면서 시청자는 물론이고 강식당을 방문한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었죠.
[출처:JTBC 인간지능 캡쳐]
방송을 통해서 먼저 그림에 대한 재능을 선보였던 그가 이번에는 'SEEA 2019'를 통해서 정식으로 전시회를 연다고 해서 화제가 되어 있습니다.
SEEA는 2018년을 시작으로 신진작가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주기 위해서 1년에 한번 개최되는 전시회로 올해에는 12월 17일 부터 25일까지 성남아트센터에서 열릴 계획이라고 합니다.
[출처:tvN 강식당 캡쳐]
송민호가 정식으로 전시회를 개최하는건 데뷔 후 이번이 처음이라는 소식으로 인해서 벌써 부터 송민호 팬들 사이에서는 직접 직관을 하기 위해서 벌써부터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동안 방송을 통해서 많은 끼를 보여주었던 송민호 였기에 이번 전시회에 끌리는 관심은 당연한듯 보이는데요. 부디 앞으로도 건강한 모습으로 방송 및 음악 활동에 최선을 다했으면 합니다. 이상 WIKIVIKI 였습니다.
[송민호가 직접 그린 그림1]
송민호의 유년시절을 표현한 그림으로 탯줄과 연결되어 있는 카세트줄을 통해서 유년기 시절 친구들과 함께 랩을 하면서 보냈던 시절을 표현한 그림
[송민호가 직접 그린 그림2]
학창시절 힙합과 더불어 농구를 좋아했던 시절을 떠올리면서 학창시절의 추억을 그린 그림
[송민호가 직접 그린 그림3]
바비와 함께 홍대놀이터에서 게릴라 공연을 했을때의 모습을 그린 그림으로 이 그림은 미끄럼틀에 고양이와 더불어 왼쪽 양현석등이 등장하고 있음
[송민호가 직접 그린 그림4]
송민호가 인생에 있어서 가장 의미 있는 순간을 표현한 그림으로 쇼미더머니 출연때 태양과 함께 한 '겁'이라는 무대를 표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