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ikiviki.co.kr/

'메탈리카 앨범 자켓에 심슨이 나왔다고?' 메탈 앨범 자켓에 등장한 심슨 화제

메탈리카(Metallica)는 1981년 결성된 4인조 밴드로 메탈이라는 장르에 있어서 역사적인 밴드로 추앙받고 있는 밴드입니다. 그렇다보니 메탈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메탈리카의 앨범 자켓들을 기억하고 있는 분들도 많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메탈리카 자켓에 심슨이 나왔단 사실을 과연 얼마나 기억하고 있을까요?

메탈리카(Metallica)의 두번째 정규앨범이었던 'Ride the Lightning' 전세계적으로 1,300만장 이상 가까이 팔린 앨범으로 지금까지도 많은 팬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는 앨범입니다. 그렇다보니 앨범자켓만 봐도 많은 분들이 메탈리카(Metallica)의 정규 두번째 앨범이라는 사실을 안다고 하는데요.

바로 이 메탈리카(Metallica)의 두번째 정규앨범자켓을 센스있게 심슨으로 교체를 한 사진이 최근 SNS을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겁니다.

그런데 심슨이 등장하는 메탈앨범자켓이 메탈리카(Metallica)에만 한정되어 있는게 아니라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사연이 있는걸까요?

SNS에서 'Springfieldalbums'계정을 운영중에 있는 '릴라(Lila)'와 '지버스(Jebús)'는 열렬한 메탈 음악 팬이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자신들이 좋아하는 메탈 앨범을 조금 특별하게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는 방법을 찾다가 심슨이라는 대중적인 캐릭터를 생각해냈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메탈앨범자켓에 심슨이라는 캐릭터를 합성시킨 작품들을 SNS에 올리기 시작하면서 42,000명이 넘는 팔로우와 함께 200개가 넘는 훌륭한 걸작들을 탄생시켰다고 합니다. 그럼 과연 심슨과 메탈앨범자켓의 만남이 어떻게 변화를 주었는지 함께 보도록 하겠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어떠세요? 메탈이라는 음악 장르의 특성상 앨범자켓들이 과격한 경우들이 많은데요. 심슨이 등장하면서 메탈앰범의 자켓들이 조금은 유쾌해졌다는 느낌이 듭니다.

*사진출처:instagram/@springfieldalbums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