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ikiviki.co.kr/

'디즈니가 휠체어를 만들다?" 특별한 휠체어를 만든 디즈니의 이유는?

한가지 분야의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들이 그 동안 만들지 않았던 제품들을 만드는 경우들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또는 콜라보등을 통해 전혀 다른 제품에 한정판 디자인을 생산하는 경우도 있죠. 그런데 최근 디즈니 역시 자신들의 캐릭터를 이용해 지금까지 제작한적 없는 제품을 만들어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제품을 만들었길래 화제가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인식에 디즈니는 캐릭터를 바탕으로 놀이동산,영화 및 애니매이션,캐릭터 장난감등을 생산하는 회사였습니다. 그런 디즈니가 최근에 휠체어를 만들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디즈니의 휠체어는 일반적인 평범한 휠체어가 아닌 디즈니의 캐릭터를 살린 디자인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이렇게 디즈니가 캐릭터를 활용한 휠체어를 만든 이유는 장애가 있는 청소년들이 할로윈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함이라고 하는데요.

출처:shopdisney.com

디즈니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이 휠체어는 사실 일반적인 휠체어를 디즈니 캐릭터로 변신시켜 줄 수 있는 부직포를 이용한 커버라고 합니다. 디즈니몰에서 49달러(약5만8천원)에 판매되고 있는 휠체어 커버는 미국 최대의 명절이라고 할 수 있는 할로윈을 고려해 제작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출처:shopdisney.com

휠체어 커버와 더불어 디즈니몰에서는 인크레더블에 나오는 주인공으로 변신할 수 있는 의상까지도 같이 판매를 하고 있는 중이며, 인크레더블 의상 역시 49달러(약5만8천원)에 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출처:shopdisney.com

인크레더블 휠체어 커버와 동시에 디즈니몰에서는 숙녀들을 위해 신데렐라 마차와 의상도 같이 판매중에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신데렐라 마차와 의상 셋트는 많은 후기들이 올라올 정도로 숙녀 고객들 사이에 인기가 좋다고 하는데요.

출처:twitter.com/annieelainey

'애니 스가라(Annie Segarra)'라는 고객은 직접 자신의 SNS을 통해 후기를 올리며 만족감을 표시하고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디즈니가 꿈과 희망을 주는구나' '한국에도 정식 수입이 될까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거 같네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