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ikiviki.co.kr/

'표정이 살아있네'종이 한 장으로 완성한 다양한 고양이 표정 화제

동물도 표정이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사람들처럼 많은 동물들도 좋고 나쁨 싫고 기쁨을 표정으로 표현할 줄 안다고 합니다. 그런데 만약 이런 표정을 의도적으로 표현을 하면 어떨까요? 최근 SNS에서는 고양이의 다양한 표정을 종이 한 장으로 표현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호주 멜버른에서 살고있는 '아드리안(Adrian)'이라는 집사는 '아틀라스(Atlas)'와 '클레오카트라(CleoCatra)'라는 두마리의 고양이를 키우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던 어느날 고양이들과 재미있게 놀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을 하다 재미있는 발견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바로 종이에 다양한 표정을 그린 뒤 고양이들에게 접목을 시키는 작업이었다고 합니다. 놀랍게도 이러한 방법으로 찍은 다양한 사진들이 SNS에서 인기를 얻기 시작하면서 현재 아틀라스(Atlas)의 이름으로 개설된 SNS에는 무려 121천명 이상의 사람들이 팔로워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를 본 많은 네티즌들은 '고양이 표정이 살아있눼' '이러니 고양이를 사랑할수뿐이 없지' '역시 고양이는 가장 완벽한 동물이야'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과연 어떤 표정들이 살아있는지 함께 아틀라스(Atlas) SNS에 올라온 사진들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출처:atlas_scottish_fold/instagram.com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