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ikiviki.co.kr/

'앗!! 나의 실수' 사진만 봐도 알 수 있는 최악의 실수 베스트10 모음

사람은 누구나 살아가면서 실수를 하게 됩니다. 그런데 가끔은 그런 실수가 최악의 상황을 만드는 경우들이 있는데요. 최근 인터넷에서는 자신이 생각하는 최악의 실수를 공유하는 사이트가 화제라고 합니다.

커뮤니티사이트 '래딧(reddit)'에서는 자신이 경험한 혹은 주변에서 알게된 최악의 실수 혹은 위험한 상황들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게시된 게시물 중에는 누군가에게는 실수이며 생명까지 위험한 순간일 수 있지만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폭소를 자아내는 게시물들도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공유되고 있는 게시물 중에서 가장 최악의 실수라고 평가받고 있는 베스트10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함께 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절대로 따라하시면 안됩니다.

#1.집안에서 드론을 날리면 알게되는 최후

#2.점프샷의 나쁜예

#3.조이스틱을 오픈에 숨기게 되었을때 생기는 일

#4.차 튜닝의 잘못된 예

청년은 남들과 다른 튜닝을 원했고 차량 뒷바퀴 부분에 붉은색 페인트를 칠했습니다. 그런데 경찰들은 피가 튀긴걸로 오인해 결국 그를 체포했다는 해프닝으로 끝났으며, 경찰의 조언에 따라 다시 차를 원상복귀 시켰다고 합니다.

#5.인도에서 원숭이에게 먹이를 주면 생기는 일

#6.마트에서 지정된 주차구역 이외에 주차를 하게 되면 생기는 일

#7.무단주차를 했을 경우 최악의 상황

누군가 자신의 앞마당에 무단으로 주차를 하였고 차를 몇일동안 빼지 않자 집주인이 화가나 차량 주변에 펜스를 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8.기념사진을 잘 못 찍게 되면 생기는일

아프가니스탄에서 테러리스트들에 의해 인질극이 벌어졌습니다. 기념사진을 찍은 뒷면에 붉은 박스 부분이 테러리스트들의 위치와 배치 현황 이 사진을 누군가 자신의 SNS에 올렸고 결국 이 사진을 바탕으로 진압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9.볼펜을 머리 고정용으로 사용하게 되면 생기는 일

#10.어린이 놀이터에서 놀게되면 생기는 일

*사진출처:reddit.com/r/Whatcouldgowrong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