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물 보다 낫다고?'유명 캐릭터를 만화로 그린 중국 아티스트 SNS 화제
- 문화·디자인
- 2020. 9. 17. 21:03
마블의 대표적 캐릭터인 '아이언맨(Iron Man)'은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입니다. 아이언맨처럼 영화를 통해 알려진 유명한 캐릭터들을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해 작품 활동을 하는 작가들이 많죠. 그런데 최근 SNS를 통해 유명 캐릭터를 자신만의 독특한 방법으로 재해석해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아티스트가 있다고 합니다.
'쉬 딩(Xi Ding)'이라는 아티스트는 유명 인물과 캐릭터를 자신만의 독특한 색감으로 다채롭게 재창조하는 아티스로 유명합니다. 현재 그의 SNS 계정에는 215k 이상의 사람들이 팔로워를 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그의 작품에 열광을 하고 있는데요.
중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그는 사람의 얼굴에서 눈의 띄는 특징을 강조해 누구나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다양한 캐릭터를 만화로 재해석해 작품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는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캐리커처 및 만화를 그리는 법을 알려주고 있다고 하는데요. 많은 네티즌들은 그의 작품을 보고 '실물보다 만화로 그린 게 훨씬 낫다' '정말 디테일이 살아있네요' '신 이시여 이건 정말 놀랍습니다'등 다양한 반응 등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과연 실물보다 낫다고 평가를 받고 있는 그의 유명 캐릭터를 만화로 탄생시킨 작품들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함께 감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말레피센트
#존윅
#앤트맨
#닉 퓨리
#미스테리오
#조커
#블랙 위도우
#나홀로집에
#피터 파커
#로키
#헐크
#원더우먼
#리비아의 제럴트
#타노스
#캡틴 아메리카
#스타로드
#존 맥클레인
#레골라스
#세일러문
*출처:@xidingart/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