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쉽죠잉~'아름다운 풍경에서 영감 얻은 거실 인테리어 SNS 화제
- 문화·디자인
- 2020. 9. 30. 23:11
인테리어를 하고 싶어도 어떻게 해야 할지 어렵게 느끼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막상 집안의 색상을 바꾸고 싶어도 어떤 색상으로 해야 할지 어렵게 느껴지시는 분들이 있다면 참고할만한 정보가 있어 WIKIVIKI가 소개해 드립니다.
'홈 어드바이저(HomeAdvisor)'의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거실 인테리어로 고민을 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가장 아름답다고 알려진 명소들의 자연 환경 색상에서 영감을 얻은 인테리어 방법을 제안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들은 숨 막히도록 아름다운 자연 명소들에서 다섯가지 대표되는 색상을 뽑아내 거실에 적용하면 좋은 인테리어 색상을 만들어냈다고 하는데요.
그랜드 캐니언을 예로 설명을 하면 바위를 붉게 물든 노란색, 하늘의 파란색등 그랜드 캐니언을 대표하는 5가지 색상을 먼저 뽑아낸 뒤 이를 바탕으로 거실 인테리어로 적용을 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과연 그랜드 캐니언에서 뽑은 5가지 색상을 어떻게 거실 인테리어 색상으로 적용했을까요?
따듯한 느낌을 주는 주황색은 벽으로 활용했으며, 시원한 파란색은 쇼파등 화초와 1인용 포인트 쇼파, 카펫등을 활용해 그랜드캐니언의 컬러를 그대로 거실에 적용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과연 다른 아름다운 명소들의 컬러는 어떻게 거실에 적용을 했을까요? 혹시라도 거실 인테리어때문에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아래의 컬러들을 한번 참고해봐도 좋을거 같습니다.
#1.Yellowstone Caldera (Wyoming, USA)
#2.Mount Fuji (Honshu Island, Japan)
#3.Banff National Park (Alberta, Canada)
#4.Great Barrier Reef (Australia)
#5.Serengeti National Park (Northern Tanzania)
*출처:homeadviso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