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ikiviki.co.kr/

디즈니의 악당 캐릭터를 공주로 변신시킨 엉뚱한 아티스트 SNS 화제

디즈니는 선과 악이 분명한 스토리로 공주와 왕자 그리고 악당이 등장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최근 SNS에서는 디즈니에 출연한 악당들을 공주로 변신시킨 엉뚱한 아티스트가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오드리 홉킨즈(Audrey Hopkins)'는 틱톡과 인스타에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SNS 스타라고 합니다. 그녀는 최근 디즈니에 등장하는 악당 캐릭터들이 미움의 대상이라는 점을 생각해 조금이라도 미움을 덜 받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악당들의 캐릭터를 공주로 바꾸는 작업을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그녀는 <알라딘><미녀와야수><헤라클레스><개구리공주>등 다양한 디즈니의 악당 캐릭터를 자신만의 엉뚱한 생각으로 공주로 바꿔보았다고 합니다.

<미녀와 야수>에 등장하는 대표적인 악당 캐릭터인 가스통을 공주로 바꿔도 역시 우람한 근육은 변함이 없는 거 같은데요. 그렇다면 다른 디즈니의 악당 캐릭터들을 공주로 바꾸면 어떻게 될까요?

#헤라클레스(하데스)

#알라딘(자파)

#공주와 개구리

어떠세요? 공주로 변신을 시켜도 악당의 캐릭터는 그대로 있는 거 같죠. 많은 네티즌들은 '기발하다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지?' '공주로 변신해도 그냥 악당인데요?' '왜 제 눈에는 더 나쁜 악당이 된 거 같죠?'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사진출처:@audity/instagram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