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ikiviki.co.kr/

'무한연속재생?'150만회 이상 재생되었다는 고영희 영상의 정체는?

반려동물을 키우고 싶지만 강아지처럼 산책과 관리가 부담스러운 분들 사이에서 고양이는 반려동물로 인기가 매우 높다고 합니다. 하지만 고양이를 키우다 보면 강아지보다 더 심쿵 하는 순간들이 많다고 합니다.

최근 일본의 한 네티즌들은 자신의 SNS를 통해 16초가량의 아주 짧은 '무한 연속 재생 가능?'이라는 제목의 고양이 동영상을 게재 했다고 하는데요. 이 동영상은 지난 20일에 업로드된 이후 현재까지 148만 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할 만큼 네티즌들 사이에서 매우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많은 네티즌들이 짧은 고양이 동영상에 열광하는 이유는 고양이의 주인이 갑자기 고양이를 들어 올릴 때 내는 고양이 특유에 울음소리가 너무나도 심쿵 하게 만들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SNS에서 @cats_mimige라는 계정으로 활동하고 있는 일본 네티즌은 '스코티시 폴드(Scottish Fold)' 종의 '미미게(Mimige)'라는 고양이와 함께 살고 있다고 합니다. 그는 자신의 고양이를 들어 올릴 때마다 짧은 외마디 울음소리를 내는 고양이가 너무나도 귀여워 많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하기 위해 동영상을 제작했다고 하는데요.

집안 여러 장소에서 갑자기 들려지는 미미게의 영상은 한 번도 안본 사람은 있지만 한 번만 본 사람은 없을걸? 이라는 네티즌들의 반응처럼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넋 놓고 보게 만드는 마성의 매력을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영상을 본 많은 네티즌들은 '이건 마치 미미게 최면에 빠지는 거 같아요 도저히 멈출 수가 없어요' '너무 귀여워요. 내 고양이들한테도 저 울음소리 들려주고 싶을 정도예요' '정말 제목처럼 무한 반복하게 될 수뿐이 없어요. 저 외마디 비명 정말 너무 사랑스러워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사진 및 동영상 출처:@cats_mimige/twitter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