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ikiviki.co.kr/

'여기가 지구라고?'드론 조명을 활용해 외계 행성처럼 만든 포토그래퍼 SNS 화제

각종 SF 영화 등을 통해 본 외계 행성의 모습들을 아마도 기억하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지구와 다른 행성들의 모습을 보면 신기하다는 생각이 들 수뿐이 없죠. 그런데 최근 SNS에서는 지구를 외계 행성처럼 보이게 만든 포토그래퍼의 작품이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는 과연 어떻게 외계 행성처럼 보이게 만들었을까요?

시카고 출신의 포토 그래퍼인 '르우벤 우(Reuben Wu)'는 평범한 지구의 자연 경관을 어떻게 하면 지구에는 없는 다른 행성의 모습처럼 보이게 만들지 항상 새로운 방법을 연구했다고 합니다. 그는 어느 날 드론을 보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는 바로 드론을 활용해 인공적인 조명과 다양한 구도를 통해 창의적인 작품을 만들기에 도전 했다고 합니다. 그 결과 그가 촬영한 사진들은 평범한 지구가 아닌 마치 화성이나 토성과 같은 다른 행성처럼 보이는 결과물을 얻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는 사진의 장노출을 활용해 드론에 조명을 달아 평범한 바위를 주황색 혹은 붉은색으로 물들이는 건 물론이고 일정한 드론의 움직임을 통해 UFO 같은 모습도 연출을 하면서 초현실적인 결과물들을 만들고 있다고 하는데요.

수많은 네티즌들은 평범한 지구가 그의 손을 거쳐 마법의 땅이 되었다는 평가를 하면서 그의 작품에 환호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과연 드론을 활용해 평범한 지구를 마치 외계 행성처럼 만든 그의 작품은 어떤 모습일까요?

#1

#2

#3

#4

#5

#6

#7

#8

#9

*사진출처:reubenwu.com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