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하냥~!'따뜻한 난로가 꺼지자 냥이들이 보인 반응은?
- 동물·라이프
- 2020. 12. 3. 14:26
겨울이 되면서 가정에서 가정용 난방 기구를 사용하는 가정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이런 난방 기구 때문에 웃지 못할 해프닝들도 많이 벌어지고 있죠. 최근 한 사연자는 고양이와 난방 기구의 재미있는 사연을 올려 많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사연자 A씨는 두 마리의 고양이를 키우고 있다고 합니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가정용 난방 기구를 가동한 A씨는 어느 날 두 마리의 고양이가 난로 앞에 옹기종기 모여 따뜻한 온기를 쬐고 있는 걸 보았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난방 기구 앞에 너무 가까이 있는 고양이들의 모습을 보고 혹시라도 안전사고가 발생될 수 있다는 생각에 난방 기구 작동을 중지 시켰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 뒤 고양이들의 반응이 매우 재미있었다고 하는데요. 이에 A씨는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고양이들의 반응을 공유했다고 합니다.
난방 기구 작동이 중지된 걸 안 고양이들은 집사를 향해 애처로운 눈빛으로 바라보았다고 하는데요. 그 모습이 집사는 너무나도 귀여웠다고 합니다. 이에 A씨는 다시 난방 기구를 작동 시켜 줄 수뿐이 없었다고 합니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장화 신은 고양이 실사판 같아요' '저러면 다시 작동시켜줄 수 뿐이 없죠' '난방 기구가 그렇게 따뜻했어요?' '너무 귀여워요 심쿵!!'등의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어떠세요? 난방 기구 앞에 옹기종기 모여 있는 두 마리의 고양이의 모습 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
*사진출처:@Oa1Un/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