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우 끝낸 숙제를 찢어버린 '개' 때문에 당황한 소년(+네티즌 반응)
- 동물·라이프
- 2021. 2. 23. 19:19
개를 키우다 보면 집안을 엉망으로 만드는 일은 다반사입니다. 그런데 만약 그렇게 엉망으로 만든 집안에서 정말 중요한 그 무엇인가를 같이 망쳤다면 어떨까요?
필리핀의 사는 한 학생은 학교에서 내준 숙제를 사촌과 함께 겨우 끝내고 피곤한 나머지 소파에서 그대로 잠이 들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잠든 학생은 부스럭 거리는 소리에 잠에서 깨었다고 하는데요.
잠에서 깬 소년은 자신의 반려견들이 무엇인가 찢고 노는 걸 발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에 소년은 그 종이가 자신의 숙제였다는 사실을 알고는 경악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겨우 숙제를 끝내고 잠든 사이 개들이 숙제를 뜯고 노는 장면은 CCTV를 통해 고스란히 녹화가 되어 있었다고 합니다. 이에 해당 소년은 개들은 아마도 무엇인가 재미있는 놀이라고 생각을 했겠지만 나에게는 숙제를 망치게 되었다며 과연 선생님께 개들이 숙제를 찢었다고 하면 안 믿을 거 같다며 CCTV를 증거로 제출할 생각이라는 이야기를 했다고 합니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현장에서 범인 검거!!" "아이고야 정말 힘들게 한 숙제 일건대.." "개들이 무슨 잘못이 있어요 그냥 아무것도 모르고 한 건데 그래도.." "CCTV라도 없었으면 정말 숙제를 안 한 학생이 되었겠네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늦게까지 힘들게 끝낸 숙제를 개들이 찢어 먹었다는 사연, 정말 억울한 사연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해당 증거 영상이 있으니 어느 정도 선생님도 이해를 해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출처:유튜브